사진으로 보는 세계 뉴스

by 월송 posted Mar 01,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일본 삿포로 동계아시안게임 여자 피겨스케이팅에 출전한 아랍에미레이트 자흐라 라리 선수가 히잡을 쓴 채 쇼트프로그램 연기를 펼치고 있다.

1

 

일본 삿포로 동계아시안게임 여자 피겨스케이팅에 출전한 아랍에미레이트 자흐라 라리 선수가

히잡을 쓴 채 쇼트프로그램 연기를 펼치고 있다.

런던 외무부 청사에서 보리스 존슨 영국 외무장관이 넥타이 매무새를 고치는 것을 줄리 비숍 호주 외무장관이 도와주고 있다.

2

 

런던 외무부 청사에서 보리스 존슨 영국 외무장관이 넥타이 매무새를 고치는 것을

줄리 비숍 호주 외무장관이 도와주고 있다.

캐나다 퀘벡 헤밍포드에서 예멘 출신 여성이 미국으로 입국하려가 캐나다 경찰의 저지를 당하자 눈물을 흘리고 있다.

3

캐나다 퀘벡 헤밍포드에서 예멘 출신 여성이 미국으로 입국하려가

캐나다 경찰의 저지를 당하자 눈물을 흘리고 있다.

켈리포니아 북부 산호세에서 홍수로 놀이터가 물에 잠겼다.

4

켈리포니아 북부 산호세에서 홍수로 놀이터가 물에 잠겼다.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열린 ARCO 국제미술제에서 관람객들이 행사 관계자와 대화하고 있다.

5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열린 ARCO 국제미술제에서

관람객들이 행사 관계자와 대화하고 있다.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에서 제 89회 아카데미 시상식을 앞두고, 무대장치 전문가가 시상식장인 돌비극장 주변에 설치할 오스카 트로피 모형에 금색 칠을 하고 있다.

6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에서 제 89회 아카데미 시상식을 앞두고,

무대장치 전문가가 시상식장인 돌비극장 주변에 설치할

오스카 트로피 모형에 금색 칠을 하고 있다.

인도 잘란드하르에서 열린 마하시브라트리 축제에서 시바 신으로 분장한 남성이 입 안에 초를 켰다.

7

인도 잘란드하르에서 열린 마하시브라트리 축제에서

시바 신으로 분장한 남성이 입 안에 초를 켰다.

독일 쾰른에서 열린 거리 축제에 왕으로 분장한 남성들이 참가했다.

8

독일 쾰른에서 열린 거리 축제에 왕으로 분장한 남성들이 참가했다.

칠레 비냐델마르 주 퀸타베르가라에서 열린 국제가요제에서  스페인 가수 사벨 판토자가 공연하자 관객들이 휴대전화 빛을 밝히며 호응하고 있다.

9

칠레 비냐델마르 주 퀸타베르가라에서 열린 국제가요제에서  

스페인 가수 사벨 판토자가 공연하자 관객들이 휴대전화 빛을 밝히며 호응하고 있다.

독일 베르덴안데르알러에서 예쁜 소 선발대회에 참가한 젖소의 사진을 찍고 있다.

10

독일 베르덴안데르알러에서 예쁜 소 선발대회에 참가한

젖소의 사진을 찍고 있다.

스페인 카나리아 군도 테네리페 섬에서 열린 카니발에서 카니발의 여왕 후보가 화려한 복장을 선보이고 있다.

11

스페인 카나리아 군도 테네리페 섬에서 열린 카니발에서

카니발의 여왕 후보가 화려한 복장을 선보이고 있다.

스페인의 레티시아(왼쪽) 왕비와 아르헨티나 대통령 부인 줄리아나 아와다 여사가 마드리드 왕궁에서 진행된 환영행사 도중 함께 걷고 있다.

1

스페인의 레티시아(왼쪽) 왕비와 아르헨티나 대통령 부인

줄리아나 아와다 여사가 마드리드 왕궁에서 진행된 환영행사 도중 함께 걷고 있다.

미국과 영국 등 국제공동 연구진이 거대 지상망원경과 미 항공우주국(NASA)의 스피처 우주망원경으로 태양계 바깥을 관측하다 태양계와 꼭 닮은 TRAPPIST-1 행성계를 발견했다. 태양 주변을 지구를 포함한 행성들이 돌고 있는 것처럼 이 행성계에서도 TRAPPIST-1 주위를 7개 행성이 공전하고 있다. 행성들 가운데 하나인 TRAPPIST-1f 표면 상상도.

2

 

미국과 영국 등 국제공동 연구진이 거대 지상망원경과 미 항공우주국(NASA)의

스피처 우주망원경으로 태양계 바깥을 관측하다 태양계와 꼭 닮은 TRAPPIST-1 행성계를 발견했다.

 

태양 주변을 지구를 포함한 행성들이 돌고 있는 것처럼 이 행성계에서도 TRAPPIST-1 주위를

7개 행성이 공전하고 있다. 행성들 가운데 하나인 TRAPPIST-1f 표면 상상도.

예멘의 홍해 연안 도시 알자라히 임시 난민촌 수용자들.

3

예멘의 홍해 연안 도시 알자라히 임시 난민촌 수용자들.

독일 프랑크푸르트 암 마인의 마인타워에 오른 방문객이 셀카를 찍고 있다.

4

독일 프랑크푸르트 암 마인의 마인타워에 오른 방문객이 셀카를 찍고 있다.

지난 21일(현지시간) 필리핀 마닐라 시내 철로에서 현지 주민(왼쪽)이 통근용 수레를 밀고 있다.  

5

지난 21일(현지시간) 필리핀 마닐라 시내 철로에서 현지 주민(왼쪽)이 통근용 수레를 밀고 있다.
 

미국 노스다코다주 캐논볼 인근에서 다코다액세스 송유관 건설에 반대하는 시위대의 농성시설이 불타고 있다. 지역 당국이 시설 철거를 명령한 직후 현장을 떠나는 시위대가 불을 질렀다.

6

미국 노스다코다주 캐논볼 인근에서 다코다액세스 송유관 건설에 반대하는

시위대의 농성시설이 불타고 있다. 지역 당국이 시설 철거를 명령한 직후

현장을 떠나는 시위대가 불을 질렀다.

21일(현지시간) 아르헨티나 발레리아델마 해안의 석양을 즐기고 있는 방문객들.

7

21일(현지시간) 아르헨티나 발레리아델마 해안의 석양을 즐기고 있는 방문객들.

일본 아오모리현 츠루타의 온천시설에서 대머리클럽 회원들이 머리에 흡착판을 붙인 채 줄다리기를 하고 있다.

8

일본 아오모리현 츠루타의 온천시설에서 대머리클럽 회원들이

머리에 흡착판을 붙인 채 줄다리기를 하고 있다.

21일(현지시간) 미국 미주리주 세인트루이스 인근 유대인 묘지의 비석들이 쓰러진 채 방치돼 있다. 주말동안 이 곳에서 비석 170여개가 파손됐다.

9

21일(현지시간) 미국 미주리주 세인트루이스 인근 유대인 묘지의 비석들이

쓰러진 채 방치돼 있다. 주말동안 이 곳에서 비석 170여개가 파손됐다.

지난 21일(현지시간) 미국 워싱턴 DC에 있는 워싱턴 모뉴먼트 뒤로 해가 기우는 가운데, 카메라를 든 사진가가 걷고 있다.

10

지난 21일(현지시간) 미국 워싱턴 DC에 있는 워싱턴 모뉴먼트 뒤로

해가 기우는 가운데, 카메라를 든 사진가가 걷고 있다.

아이티 수도 포르토프랭스에 있는 현지 최대 교정시설에서 사망한 수감자의 시신 곁에서 울고있는 친지. 지난 21일(현지시간) 시신 20구의 합동 장례식이 진행됐다. 사망자들은 대부분 유죄판결 없이 수감됐던 사람들이다.  

11

아이티 수도 포르토프랭스에 있는 현지 최대 교정시설에서

사망한 수감자의 시신 곁에서 울고있는 친지.

지난 21일(현지시간) 시신 20구의 합동 장례식이 진행됐다.

사망자들은 대부분 유죄판결 없이 수감됐던 사람들이다.
 

미국 워싱턴 DC 허시혼 박물관에서 진행중인 야오이 쿠사마의 무한 거울 전시회 방문객이 영원한 망각 이후 작품을 사진에 담고 있다.

12

미국 워싱턴 DC 허시혼 박물관에서 진행중인 야오이 쿠사마의 무한 거울

전시회 방문객이 영원한 망각 이후 작품을 사진에 담고 있다.

이라크군이 모술 서부지역을 이슬람 극단주의 단체 ISIL로부터 되찾는 작전을 진행중인 가운데, ISIL 점령지에서 탈출한 민간인이 백기를 든 채 가족들과 통화하고 있다.

1

이라크군이 모술 서부지역을 이슬람 극단주의 단체 ISIL로부터 되찾는

작전을 진행중인 가운데, ISIL 점령지에서 탈출한 민간인이 백기를 든 채 가족들과 통화하고 있다.

지난해 3월 쓰러진 팔레스타인 주민을 조준 사살한 혐의로 텔아비브 군사법정에 선 이스라엘군 병사 엘로르 아자리아(오른쪽)를 어머니가 감싸안고 있다. 군사법원은 아자리아에게 징역 18개월을 선고했다.

2

지난해 3월 쓰러진 팔레스타인 주민을 조준 사살한 혐의로 텔아비브

군사법정에 선 이스라엘군 병사 엘로르 아자리아(오른쪽)를

어머니가 감싸안고 있다. 군사법원은 아자리아에게 징역 18개월을 선고했다.

중국 베이징 자금성 주변 연못에 눈이 쌓인 광경.

3

중국 베이징 자금성 주변 연못에 눈이 쌓인 광경.

지난 20일(현지시간)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주 당국의 상· 하수도 사업 민영화 계획에 항의하는 시위대에게 진압 병력이 최루탄을 발사하고 있다.  

4

지난 20일(현지시간)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주 당국의 상· 하수도 사업

민영화 계획에 항의하는 시위대에게 진압 병력이 최루탄을 발사하고 있다.
 

20일(현지시간) 파키스탄 수도 이슬라마바드 외곽 난민촌에서 놀고 있는 아프가니스탄 출신 어린이들.

5

20일(현지시간) 파키스탄 수도 이슬라마바드 외곽 난민촌에서

놀고 있는 아프가니스탄 출신 어린이들.

호주 멜버른 쇼핑센터에 경비행기가 추락한 직후 소방당국 관계자들이 현장을 살피고 있다. 이 사고로 미국인 여행객 4명과 현지인 조종사 등 탑승자 전원이 숨졌다.

6

호주 멜버른 쇼핑센터에 경비행기가 추락한 직후

소방당국 관계자들이 현장을 살피고 있다.

이 사고로 미국인 여행객 4명과 현지인 조종사 등 탑승자 전원이 숨졌다.

볼리비아 라파스에서 코카 재배 농민들과 진압 경찰이 맞서고 있는 가운데, 또다른 시위대가 길을 건너고 있다. 에보 모랄레스 볼리비아 대통령이 마취약이나 마약으로 유명한 코카인 성분이 함유된 코카 잎을 주변 국가로 수출하겠다고 지난달 밝힌 가운데, 정부는 합법적인 코카 재배면적을 2만㏊로 확대하는 계획을 발표했다. 동시에 불법 코카재배자를 최고 3년 징역형에 처할 수 있는 입법이 추진되면서 논란이 거세지는 중이다.  

7

볼리비아 라파스에서 코카 재배 농민들과 진압 경찰이 맞서고 있는 가운데,

또다른 시위대가 길을 건너고 있다. 에보 모랄레스 볼리비아 대통령이

마취약이나 마약으로 유명한 코카인 성분이 함유된

코카 잎을 주변 국가로 수출하겠다고 지난달 밝힌 가운데,

정부는 합법적인 코카 재배면적을 2만㏊로 확대하는 계획을 발표했다.

 

동시에 불법 코카재배자를 최고 3년 징역형에 처할 수 있는

입법이 추진되면서 논란이 거세지는 중이다.
 

지난 20일(현지시간) 리비아 적신월사(이슬람권의 적십자사에 해당) 자원봉사자들이 북부 해안에 떠밀려온 난민 시신 74구를 수습하고 있다. 적신월사 측은 전날 파손된 고무보트가 인근에서 발견됐다고 밝히고,120명까지 탑승이 가능한 보트 외형을 볼 때 시신이 추가 발견될 것으로 예상했다.  

8

지난 20일(현지시간) 리비아 적신월사(이슬람권의 적십자사에 해당)

자원봉사자들이 북부 해안에 떠밀려온 난민 시신 74구를 수습하고 있다.

적신월사 측은 전날 파손된 고무보트가 인근에서 발견됐다고 밝히고,

120명까지 탑승이 가능한 보트 외형을 볼 때 시신이 추가 발견될 것으로 예상했다.
 

엘살바도르 수도 산살바도르 남서쪽에 있는 엘트로나도르 야생동물 구호센터의 조류 새끼들.  

9

엘살바도르 수도 산살바도르 남서쪽에 있는 엘트로나도르 야생동물 구호센터의 조류 새끼들.
 

밀라노 패션위크가 진행중인 이탈리아 밀라노의 두오모 광장에서 동물보호단체 페타(PETA) 관계자들이 악어가죽 사용에 반대하는 시위를 벌이고 있다.  

10

밀라노 패션위크가 진행중인 이탈리아 밀라노의 두오모 광장에서

동물보호단체 페타(PETA) 관계자들이 악어가죽 사용에 반대하는 시위를 벌이고 있다.